본문 바로가기

악성코드 정보

악성코드 유포에 이용된 Adobe Flash Player 취약점 업데이트!

최근 주말에 국내 다수의 사이트에서 윈도우 시스템 파일을 악성으로 변조시키는 악성코드가 유포되었습니다. 유포에 이용된 취약점은 Adobe Flash Player 취약점이며, Adobe 사에서 금일 긴급 보안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습니다.


따라서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업데이트를 꼭!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 http://www.adobe.com/go/getflash
상세정보 : http://www.adobe.com/support/security/bulletins/apsb11-18.html


추가로 현재 시스템에 설치된 Adobe Flash Player 버전을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메뉴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indows 7 :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Flash Player]
Windows XP : [제어판] - 왼쪽의 [기타 제어판 옵션] - [Flash Player]

위 메뉴를 찾아 실행 후 아래와 같이 [고급]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10.3.181.26 입니다.
만약 위에 안내해드린 메뉴에서 [Flash Player] 메뉴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최신버전이 아니오니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이미 악성코드에 감염된 사용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시 브라우져가 정상적으로 실행이 안된다거나 웹서핑 도중 갑자기 꺼져버리는 증상이 발생하오니 아래 전용백신을 이용하여 검사 및 치료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용백신 다운로드
http://www.ahnlab.com/kr/site/download/vacc/downFile.do?file_name=v3_gamehackkill.exe


  • 이전 댓글 더보기
  • ㅠㅠ 2011.06.27 17: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요 저는 다운받고 가보니깐플러그인 버전은 설치가안됫더ㅓ라구요 이건어떻게해야하죠?

  • ㅇㅇ 2011.06.28 22: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감사합니다... 겨우 됫네요 근데 이미 던파 해킹당햇어요 ㅇ... 윽

  • 힝힝힝 2011.06.29 12: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저 싸이트 안들어가져서 어도비 삭제하고 익스플로러 켰더니
    어도비 다운하라고 팝업떠서 지금 고치고있는중이에요ㅠㅠ

  • http://www.adobe.com/go/getflash 가 들어가지지 않으시거나 설치가 잘 안되시는 분은
    제어판 -> 프로그램 삭제로 adobe flash player 를 삭제하시고, 네이버등의 홈페이지에서 activeX를 통해 flash player 를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최신 버전의 flash player 로 업데이트한것과 마찬가지로 최신버전으로 설치됩니다.
    감사합니다.

  • ><;; 2011.07.03 0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성코드는 발견되는데 치료하려변 재부팅이 필요하다고 떠요! 그럼 확인누르고 재부팅시키면 그 악성코드는 치료되는 건가요? 아님, 다시 또 검사해서 치료를 시켜야하나요??ㅠㅠ

  • ㅠ.ㅠ 2011.07.03 0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특정 사이트만 들어가면 자꾸 알약에서 바이러스가 검출되는데
    위 프로그램으로 검색하면 바이러스가 검출이 안되네요 ㅠ.ㅠ

    • mindlee 2011.07.04 01:51 댓글주소 수정/삭제

      특정사이트와 타사백신에서 진단된다는 파일을 블로그 상단의 '바이러스신고센터' 로 신고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ㅠㅠ 2011.07.04 15: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v3라이트로 치료하고나니까 전용백신에서는 나타나지 않더군요.
    이러면 치료가 된건가요?
    혹시 몰라서 어도비업데이트까지 했는데 플러그인이 알수가 없다내요;;;;

  • 플러그인ㅠㅠㅠ 2011.07.10 0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운은 어떻게해서 받앗는뎅... 왜 플러그인버전이 설치안함이라고 뜨는거죠? ㅡㅡ;;;
    아...답답해미치겟어요ㅠㅠㅠㅠ

  • 감사합니다 2011.07.10 16: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감사해요~~~~~~

  • 고생~ 2011.07.11 12: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 치료를 해도.. 2011.07.11 16: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치료를 하고, 어도비업데이트까지했는데
    싸이월드 다이어리나 사진첩 방명록 등등 올리려고하면
    그대로 저절로 다 인터넷창 꺼져버려요ㅠㅠ
    어떡해야 하죠???????
    거의 30개? 정도 악성바이러스 치료했는데 ....ㅠ

  • 북치기 2011.07.12 14: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플러그인 버전이 설치안됨 되어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ㅠㅠ 2011.07.12 14: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어도비는 어제 업해놔서 10.3.181.34버전인데
    플러그인은 설치 안됨이라고 뜨네요 이건 어쩌죠?

  • 플러그인 2011.07.12 2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플러그인이 저도 마찬가지로 설치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

  • -_- 2011.07.29 23: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안철수 연구소 백신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 했는데 2011.08.27 14: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이러스 한개떠서 치료했는데 자꾸 기사나 지마켓만들어가면 창이 꺼져요 ㅠㅠ

  • 감사 2011.09.08 09: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꾸 에러나고 이상있었는데 덕분에 컴퓨터좋아졌어요...감사합니다^^

  • 염철진 2011.09.23 13: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꾸 컴퓨터 인터넷창이 다운되서 ~ 왜그런가 했더니 아도비 ㅠㅠ
    근데 문제는요 ~ 바이러스 치료 할려고 안철수 백신 다운받을려고 누름 동시에 인터넷이 다운되요 ㅠㅠ
    어떡하죠 `ㅠ 지금 미치겠습니다,.ㅠㅠ 해결좀 도와주세요 ㅠㅠ

  • 감사요 2011.10.08 13: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한민국 안철수 연구소 쵝오

  • 감사감사 2011.10.09 12: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감사 사랑함 역시 안철수님 안철수님 없으면 이세상안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