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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 가이드

V3 제품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1)"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

온라인 게임핵 류 악성코드에 감염이 되면 V3 제품이 업데이트가 안되는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조치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래 아래 안내드리는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하여 검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용백신 다운로드 (클릭)

전용백신으로 진단이 되었다면 치료 후 V3제품이 업데이트가 되는지 확인해보신 후 업데이트가 된다면 업데이트 후 시스템 전체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전용백신으로 진단되는 내역이 없다면 아래 안내해 드리는 방법대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아래의 파일을 임의의 폴더에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해제합니다.
Ice Sword 다운로드 (클릭)

2) IceSword.exe를 실행합니다.
3) 왼쪽의 [File]을 클릭합니다.
4) 아래 삭제 할 파일이 위치한 경로로 이동하여 파일을 찾습니다.

[삭제할 파일]
c:\windows\system32\ole.dll

5) 해당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후, [force delete]를 클릭합니다.
6) 시스템을 재부팅하여 V3 제품 업데이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면 업데이트 후 전체 시스템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에 대하여 아래 페이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core.ahnlab.com/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