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치 가이드

Privacy Center 허위 안티바이러스(백신) 제거 가이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22.
1. 증상 및 설명
최근 허위 안티바이러스(백신)으로 보이는 Privacy Center 라는 프로그램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면 컴퓨터 부팅 시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다른 작업을 할 수 없도록 만듭니다.



2. 조치 방법
이러한 프로그램이 나타나 시스템 사용을 방해한다면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Ice Sword 툴을 다운로드 합니다. 프로그램은 아래 주소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http://asec001.v3webhard.com/IceSword.zip

2. Ice Sword 에서 [File] 메뉴를 선택을 합니다. 선택 후 아래의 경로로 이동합니다.
C:\Documents and Settings\사용자계정\Application Data\PC\

3. 해당 폴더를 선택 후 마우스 오른클릭 후 [Force Delete]를 눌러 폴더를 삭제 합니다.

4. 시스템을 재부팅을 합니다.

만약 Ice Sword 프로그램이 에러를 내며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다른 프로그램으로 실행 후 조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1. gmer.zip을 다운로드 하여 압축을 해제합니다.
[gmer툴 다운로드(클릭)]

2. gmer.exe를 실행합니다.

3. '>>>>' 탭을 클릭하면 추가 메뉴가 나타나며 여기서 'Files' 탭을 클릭하여 아래 경로의 폴더로 이동합니다.
C:\Documents and Settings\사용자계정\Application Data\PC\

4. 그리고 해당 폴더내에 있는 파일을 모두 선택하여 'Delete' 클릭하여 삭제 합니다.

5. 시스템을 재부팅 한 후 증상을 확인 합니다.

댓글